[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차담 기업이 ‘그녀의정원 드라마’ 산후조리원에 차담이 론칭한 프리미엄 티 브랜드 에이티(aet)의 티 제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그녀의정원 드라마 산후조리원는 국내 최초로 산후 관리 전담 전문의들이 최신 의학을 기초로 단순한 산후조리 개념을 넘어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산후 관리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산모 개인에게 특화된 1:1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인다. 

산모에게 제공되는 모든 제품은 꼼꼼한 성분 분석과 철저한 테스트를 통해 엄선된 프리미엄만을 제공하는 최정상급 산후조리원 ‘드라마’가 에이티(aet)의 제품을 선택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에이티(aet)는 차의 본질에 집중하기 위해 엄선된 고품질 원물만 사용하며, 카페인, 합성첨가물, 방부제를 넣지 않는다. 또한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PLA필터를 활용해 만든 친환경 티백을 사용해 누구나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티(aet)는 이처럼 좋은 재료로 정직하게 만든 차를 선보여 소비자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 

그녀의정원 드라마 산후조리원이 선택한 제품은 고소하고 담백한 데일리 티 ‘호감수’와 건강한 부스팅 티 ‘이룸수’다. 출산 후 몸이 무겁거나 체중 관리가 필요한 산모가 이전의 건강한 상태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러한 에이티가 선보이는 프리미엄 티는 ‘호감수’와 ‘이룸수’ 외에도 △잘 볶은 고소한 현미를 베이스로 한 ‘티그레인’ △선별된 국내산 도라지를 베이스로 한 ‘워밍어스’ △고급 캐모마일을 베이스로 한 ‘카모나잇’이 있으며, 그녀의 정원 드라마 산후조리원의 스파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된다. 

차담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산후조리원인 그녀의정원 드라마에 제품 제공을 하게 되어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안전한 성분으로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차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티(aet)는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