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주)스타리무진이 50대 한정 프리미엄 릴렉션 시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스타리무진은 고객들의 취향과 요구에 따른 맞춤 제작하는 카니발 하이리무진의 특장 분야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업체다. 소비자 1:1 맞춤형 제작 방식을 통해 디자인, 성능, 내부 공간 등을 개조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스타리무진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루프가 최적의 개방감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순정 천장 가로폭은 840㎜이지만, 스타리무진은 순정보다 210㎜ 더 넓은 1050㎜의 가로폭을 자랑한다. 여기에 일체형 루프 내부 디자인 특허 출원까지 완료했다. 특히 넓은 실내는 국내 특허를 가지고 있어서 다른 카니발 특장업계와는 차별화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스타리무진은 이러한 루프를 비롯해 시트, 바닥 등 부품의 90% 이상을 국산 부품으로 구성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시트는 소비자들의 편안함과 안전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국내산 프리미엄 릴렉션 시트를 고집하고 있는 중이다. 중국산 의전시트를 적용해 가격을 저렴하게 낮추는 것보다 실용성과 안전성에 더욱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이다.

내부 1열 시트는 카니발 순정 시트를 기본으로 제작하지만, 2열 시트는 7인승과 9인승 모두 프리미엄 릴렉션 시트를 적용한다. 전후좌우 이동, 언더서포트 기능, 릴렉션 모드, 팔걸이 제어 등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스타리무진은 특히 이러한 릴렉션 시트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50대 한정으로 프리미엄 릴렉션 시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스타리무진 관계자는 “차는 사람이 타는 것이기 때문에 안전하고 편해야 한다. 이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현혹되지 않고, 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부품들을 사용하고 있다”라며, “50대 한정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이러한 부분을 느껴보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