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은평구독학재수학원 ‘이투스247학원 은평서대문점’에서 재수정규반을 개강한다고 알렸다. 개강일은 2024년 3월 18일이며, 커리큘럼은 수험생들이 선호하는 담임관리형 자기주도학습으로 진행된다.

2025학년도 대입 수도권 대학 선발 인원은 수능 위주 전형이 33%, 비수도권 대학 선발 인원이 교과 전형 61%다. 이에 따라 상위권 대학을 입학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은 수시와 더불어 정시까지 철저히 대비하는 상황이다.

‘이투스247학원 은평서대문점’의 재수정규반에서는 담임선생님이 일대일로 학습 커리큘럼을 관리해, 더욱 치열해진 수능 준비에 재수생들이 쉽게 몰입할 수 있도록 이끈다.

가령 ‘2주차 ON강의 학습에 엮어 읽기 끝내오기(국어), 6평 전까지 모의고사 2회분 문제 풀어오기(수학)’ 등, 재원생들에게 상세히 학습 과제를 내고 이를 잘 마무리했는지를 확실하게 체크한다.

학습 성향에 맞춘 전문 상담도 시행한다. 개인별 일대일 상담, 일대일 학습 피드백 등 개별 맞춤식 상담을 주기적으로 꼼꼼하게 시행한다. 또한, 다채로운 난이도의 문제를 제공함으로써, 재수생들의 문제 풀이 능력을 강화한다.

더하여 ‘LMAT, LMTI 등 학습 성취도 진단 및 학습 성향 진단 프로그램 제공, 나만의 학습 유형에 맞는 학습 콘텐츠를 추천받고 개인 시간표를 설계하는 e플래너 제공, 학습 매니저의 심층 분석 My247 시스템 제공’ 등 재수조기선발반 재원생들이 받을 수 있는 학습 혜택이 많다.

관련해 ‘이투스247학원 은평서대문점’의 실제 수강생들은 “맞춤 지도를 잘해준다.”, “상담이 자세하다.”, “등록 후 공부 자세가 달라졌다.”, “공부하는 분위기가 좋다.”, “선생님들이 실력 있다.” 등 학원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서대문구독학재수학원, 재수 대입 준비를 원하는 학생들은 ‘이투스247학원 은평서대문점’에 재수정규반과 관련해 문의하면, 등록 절차 및 학습 커리큘럼 등 자세한 정보를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