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서울 중랑구 망우동에 위치한 롯데하이마트 상봉점이 새단장 리뉴얼 기념 세일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상봉점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통해 그동안 만나볼 수 없던 신제품 라인업을 강화하여 홈서비스와 연계하며 생활밀착형 매장으로 거듭났다는 평을 얻고 있으며, 도어락, cctv 등 다양한 신규 상품을 선보인다.

하이마트 오픈점인 상봉점은 가전 단품뿐 아니라 패키지 형식의 제품들도 오픈점 특가로 운영하여 최대 40~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사/혼수 패키지를 운영하여 입주 및 신혼 가전제품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벌써부터 이어지고 있다. 

하이마트 오픈점인 상봉점은 비대면 상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직접 매장을 찾지 않아도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희망 메이커과 품목, 상담 가능 시간 등 기본 정보를 제공하면 이사/혼수 전문가 팀이 매칭되어 최적의 견적을 제안하고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고객들의 가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무이자 할부 및 L.POINT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상봉점은 오는 5일부터 그랜드 오픈 사전 상담 예약 접수를 진행하며,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그랜드 오픈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예약하여 비대면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전국 어디에나 무료로 배송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