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주)트리플콤마가 27일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에서 IT(데이팅 앱) 대상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트리플콤마는 프리미엄 데이팅 앱 서비스인 골드스푼과 더멤버스를 개발 및 운영하고 있다. 골드스푼은 지난 2018년 첫 국내 론칭한 서류 검증 기반 경제력 인증 데이팅 앱이다. 꾸준한 서비스 개선 및 철저한 규정을 통해 회원을 관리하고 있으며, 24시간 모니터링 시스템을 통해 안전한 만남을 추구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또한 매월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라운지, 케미 등의 기능을 통해 다양한 만남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멤버스는 만 34세 이하는 가입이 불가한 하이엔드 데이팅 앱으로 신용 평가 회사인 NICE 평가정보를 통한 철저한 본인인증을 거치고 있다. 실명, 나이, 연락처 등을 통해 검증된 회원만 활동이 가능하여 취향 높은 어른 남녀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만남의 공간을 제공한다.

골드스푼과 더멤버스 모두 높은 수준의 능력과 외모를 보유한 회원들을 위한 만남 서비스를 지향한다. 또한 매일 경제력과 매력을 갖춘 이성의 프로필을 회원에게 전달하고 있으며, 셀프 소개팅 및 취미 활동 제안 등 자연스러운 만남도 시작할 수 있는 앱 내 서비스들을 운영하고 있다.

트리플콤마 관계자는 “골드스푼과 더멤버스 회원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 이에 깊은 감사의 뜻을 표한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신뢰를 바탕으로 한 만남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회원들에게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최고의 하이엔드 데이팅 앱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