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 가연결혼정보㈜
자료 : 가연결혼정보㈜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3월 12일 공개된 랭키닷컴 결혼정보·중매 분야 ‘3월 1주차’ 주간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

랭키닷컴은 PC 및 모바일 패널 이용자들의 인터넷 실제 사용 패턴을 분석한 후, 각 산업군·사이트의 순위를 조사하는 사이트다. 특히 최근 12주간 랭키툴바를 이용한 패널 6만 명의 인터넷 사용정보를 User Session Visit 기준으로 파악해 주간순위를 공개하고 있다.

순위 반영은 지난 3월 3일부터 9일까지로, 가연 일 평균 페이지 방문자 수는 28,913명으로 집계됐다.

또한 약 1년 동안 추천 프로필 발송 시 자체 설문조사를 시행해 매주 매칭 만족 수치를 업데이트하고 있다. 현재 누적 만족도는 91.6%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직업군의 상담을 진행하는 ‘결정사 상담 그JOB채’, 연애 상담 코너 ‘가연의 참견’, 각종 유쾌한 소개팅 에피소드를 담은 쇼츠(shorts) 등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있다. 예능, 뉴스 등 콜라보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기존의 커플·매칭매니저 2:1 집중 관리 외에도 회원이 직접 검색해 프러포즈할 수 있는 ‘가연 멤버스’, AI 자동 추천 등 선택의 폭을 넓혀 다양한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