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삼경해외선물’이 해외선물 투자 활성화와 건전한 투자 문화 조성을 위해 1:1 전문가 해외선물 무료 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외선물 무료 교육 서비스는 리딩 서비스가 아니며, △해외선물 거래구조 △시장 이슈 △거래제도 등 초급자를 위한 내용뿐만 아니라 △해외선물 가격의 변동요인 △기술적인 차트 분석 △모의투자 등 해외선물 투자 시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10년 이상 경력의 해외선물 전문 트레이더 강사진을 통해 쉽게 접할 수 없는 실전 중심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2010년 설립된 파생상품 전문 금융투자회사 ‘삼경해외선물’은 현재 한국거래소(KRX)에 상장된 상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해외 파생상품 교육과 함께 신뢰할 수 있는 거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경찰청과 금융감독원이 지난해 9월부터 해외선물 불법 투자 리딩방에 대한 특별 단속에 나선 가운데 삼경해외선물은 ‘100% 증권사 실체결’을 제공하고 있으며, 계약 수 대비 적정증거금을 유지하고 있어 장기간 안전한 거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파생상품 관련 10년 이상의 시장 노하우를 축적해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설립 이후 단 한 건의 사건 사고없이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삼경해외선물 관계자는 “해외선물의 경우 단기가 고수익이 가능한 만큼 단기간 큰 손실을 불러올 수도 있다”며 “삼경해외선물의 전문가 1:1 무료 교육을 통해 투자에 있어 한 단계 더 성장하는 계기를 마련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