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충북 청주시 상당구 용암동 소재 현대리바트 동청주점이 ‘현대리바트 청남점(점장 김현)’으로 새롭게 확장 이전을 단행했다.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외천리 소재 청남가구단지에 새롭게 둥지를 틀며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실현한다는 각오다.

현대리바트 청남점이 위치한 청남가구단지는 정부 인증을 받은 특화 가구단지로 현대리바트를 비롯해 국내 굴지의 가구 브랜드들이 상주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리바트 청남점은 청남가구단지 입구 바로 앞에 위치하여 고객 접근성을 높인 것이 메리트다.

현대리바트 청남점은 ‘고객을 행복하게, 세상을 풍요롭게’란 슬로건 아래 고객 응대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신혼부부가구, 신생아가구, 중장년층가구 등 생애주기별 맞춤형 브랜드 가구 제품을 대거 런칭하며 고객 선택 폭을 넓히고 있다.

특히 새롭게 이전한 매장의 경우 세련되고 온화한 조명과 편안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아울러 오롯이 고객 만족을 위해 감각적인 최신 트렌드의 가구 제품을 배치한 점도 눈에 띈다. 여기에 친절하고 자세한 상담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현명하게 가구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다.

뿐만 아니라 현대리바트 청남점 매장은 투명한 가격 책정 정책을 시행할 뿐 아니라 적정 기간 동안 품질 보증을 책임지고 있다.

현대리바트 청남점 관계자는 “매장 직원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고객 편의와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매장 확장 이전의 모토가 최상의 고객 편의성 확보인 만큼 이를 언제나 실천할 수 있는 현대리바트 청남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