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고기집 창업 프랜차이즈 팔각도가 SKT T 멤버십 회원 대상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T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팔각도 관계자는 “팔각도를 향한 고객분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SKT와 손잡고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T day(티데이) 이벤트는 오는 13일(수) T 멤버십 앱에서 팔각도 할인 쿠폰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15일(금)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할인은 주류를 제외한 전 메뉴에 적용 가능하며 3만원 이상 주문 시 1만원 할인이 적용된다. 대표 메뉴인 숯불닭갈비부터 쉽게 접하기 어려운 닭 특수부위도 더욱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 쿠폰 다운 및 적용 방법은 다음과 같다. T 멤버십 앱에서 T day 이벤트 페이지를 클릭 후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혜택 쿠폰함에서 쿠폰을 확인할 수 있다. 이어 해당 쿠폰을 매장 직원에게 보여주면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1회 이용 가능하며, 타 쿠폰과는 중복 사용할 수 없다.

팔각도 관계자는 “고객분들에게 그동안의 사랑을 보답하고자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티데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많이 참여하셔서 부담 없는 가격으로 팔각도를 즐기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여러 프로모션을 기획해 더 많은 혜택 및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