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트리플콤마 주식회사가 27일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에서 IT(데이팅 앱)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트리플콤마는 프리미엄 데이팅 앱 서비스인 골드스푼과 더멤버스를 개발 및 운영하고 있다. 골드스푼은 2030을 타겟으로 하는 검증 기반 하이엔드 콘셉트의 데이팅 앱이다. 경제력, 직업, 신원정보 등을 서류 검증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소개팅 앱은 가볍다’는 기존의 인식을 바꾸고 진지한 만남을 추구하는 엄선된 남녀가 모인 하이엔드 데이팅 앱이다. 

더멤버스는 3545세대가 주를 이루는 데이팅 어플로 회원 가입한 고객들은 앱 내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친구, 인연을 만들고 정보를 공유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다. 두 가지 어플 모두 높은 수준의 능력과 외모를 보유한 회원들을 위한 만남 서비스를 지향한다.

트리플콤마의 데이팅앱은 NICE 평가정보를 통한 철저한 본인인증을 거치고 있으며 직업과 소득, 자산, 차량, 매력 등 다양한 인증 조건에 적합할 경우 ‘뱃지’를 부여해 신뢰도를 한층 높였다. 만약 인증 자료가 미진할 경우 뱃지가 부여되지 않는다. 이에 가입 신청 시 1~3일간의 심사 기간이 필요하다. 이러한 확실한 검증을 통해 멤버들을 선정하는 만큼 신뢰를 바탕으로 한 만남이 이뤄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골드스푼은 지난달 간편인증(카카오, PASS, TOSS, 네이버 기반 인증)서비스를 도입해 능력 인증에 대한 편의와 신뢰를 더한 바 있다.

이러한 트리플콤마의 골드스푼과 더멤버스 어플은 매일 경제력과 매력을 갖춘 이성의 프로필을 회원에게 전달하고 있으며, 셀프 소개팅 및 취미 활동 제안 등 자연스러운 만남도 시작할 수 있는 앱 내 서비스들을 운영하고 있다.

트리플콤마 관계자는 “수상을 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수상에 힘입어 앞으로도 골드스푼과 더멤버스 회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해 최고의 하이엔드 데이팅 앱이 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