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롯데하이마트 풍무점이 새롭게 매장을 재단장하여 3월 리뉴얼 오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행사는 다가오는 내달 8일(금)부터 내달 18일(월)까지 11일간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매장을 새롭게 단장하는 만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과 LG 양사의 프리미엄 가전 패키지의 경우 최대 54% 할인이 적용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가전 홈케어 서비스와 가전 교체 서비스도 운영하여 주택 및 가전 관련 서비스를 한곳에서 받을 수 있다. 이를 이용한다면 세탁기와 에어컨 클리닝은 물론 방충망, 출장 세차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을 맞이하여 템퍼 롯데하이마트 풍무점은 그랜드 오픈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침구류 구매 시 추가 할인은 물론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하이마트 오픈점인 풍무점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고객들의 가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36개월 무이자 할부 및 L.POINT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은 '롯데하이마트 풍무점' 검색 후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하이마트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입주나 혼수가전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최대 50%가 넘는 오픈점 행사 할인과 함께 풍성한 사은품과 큰 혜택을 드리고 있으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