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도적인 글로벌 비주얼 솔루션 업체 뷰소닉이 설을 맞아 세뱃돈으로 빔프로젝터 구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4K 게이밍 빔프로젝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상 모델은 뷰소닉 4K 빔프로젝터 VX250-4K / VX350-4K / VX550-4K / X11-4K / X1-4K / X2-4K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2월 1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며, 네이버 뷰소닉 브랜드 스토어와 뷰소닉 공식 판매처 ABC코리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뷰소닉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프로모션 적용 모델 구매 고객 전원에게 넷플릭스 등 OTT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우노큐브 호매틱스 동글 G를 증정하며, 추가로 쇼핑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프로모션 적용 제품인 VX550-4K는 4,500 안시루멘의 높은 밝기와 830만화소의 트루4K 고화질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HDR/HLG 지원 게이밍 빔프로젝터이다. 뷰소닉만의 슈퍼 컬러 기술로 더욱 넓은 색 영역을 커버하여 실제에 가까운 색상으로 화면 감상이 가능하다.

4.2ms 초고속 입력과 240Hz 주사율 지원으로 빠른 움직임이 중요한 스포츠, 콘솔 게임 등의 컨텐츠를 잔상 없이 또렷한 화면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2.5m의 거리에서 100인치가 넘는 화면을 투사하여 대화면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H/V 키스톤과 4코너 조정 기능으로 구석진 곳에 놓고 투사하더라도 반듯한 직사각형 화면을 잡아주며, 자동 상하 키스톤 보정 기능이 투사되는 벽면에 화면을 정확하게 맞춰주어 직접 화면을 조정해야 하는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X11-4K는 4K UHD(3840x2160)해상도와 첨단 차세대 LED 광원 기술로 향상된 밝기와 선명한 화면으로 게임, 스포츠, 경기 등 모든 컨텐츠를 더욱 또렷하고 디테일한 비주얼로 즐길 수 있다. 내장된 하만카돈 스피커가 영화관 수준의 고품질 음향을 제공하여 수준 높은 몰입감 또한 함께 느낄 수 있다.

포터블 디자인으로 높은 휴대성을 갖춰 실내 및 야외에서 영상을 즐기기 좋은 빔프로젝터로, 단초점렌즈를 탑재, 좁은 공간의 활용성을 높였다. 또한 잔상을 줄여주는 프레임 보간 기술과 H/V 키스톤, 4코너 조정 및 자동 V 키스톤 기능이 모두 갖춰져 있어 손쉽게 영화 감상의 몰입감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현재 뷰소닉은 4K 빔프로젝터 구매 시 우노큐브 호매틱스 동글G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우노큐브 호매틱스 동글G는 넷플릭스, 유튜브, 디즈니플러스 등의 컨텐츠를 4K HDR의 고화질 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구글 TV 유선 동글이다. 더불어 쇼핑 후기 작성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뷰소닉 코리아 담당자는 “민족 대명절 설날을 앞둔 고객들이 더욱 즐거운 마음으로 쇼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설 연휴를 뷰소닉과 함께 준비하며 더욱 알차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