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모쏘의 베흐트 스킨케어 임산부 오일을 공식 런칭했다고 밝혔다.

모쏘(MOSSO)는 현직 한의사가 만든 자연주의 천연 한방 뷰티 브랜드이다.

한의사의 전문적 지식으로 꼭 필요한 천연 한약재를 선별하여, 전체 성분의 40% 이상이 되도록 했다.

그 외의 성분들도 모두 식물성 성분, EWG 그린등급의 성분으로 약효의 흡수율을 높이고 효능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배합으로 구성됐다.

성분뿐만 아니라 피부에 가장 잘 녹아 들 수 있도록 제형을 연구하여 정성스럽게 탕약을 달여내듯 담아내는 모쏘는 피부의 자생력에 도움을 준다.

이번에 선보인 ‘베흐트 임산부 스킨케어 오일’은 본체 무게의 50배 이상의 수분을 저장하여 척박한 환경에서도 생명을 틔우는 이끼, 피부 진피에 도달하는 한의학적 약효를 갖는 시호 성분, 병풀(시카), 피부결을 맑게 하고 희게 만드는 백지 등 주요 한약재 들로 구성됐으며 기타 식물성 성분, 전성분 EWG 그린등급의 순한 성분이 함유된 제품이다.

임산부, 아토피, 화상 등 민감성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무색소, 무향료, 무광물성 에센스 오일이다.

관계자는 "튼살은 피부 깊숙한 층인 결합조직이 피부 겉 부분의 생장속도를 따라가지 못해 생기기 때문에 튼살을 예방하고 관리하기 위해서는 피부 깊숙히 침투할 수 있는 제형이 필요, 저분자의 에센스오일 형태로 개발했다"라며 "튼살에는 크림보다 오일이 좋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