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오는 9월 30일까지 전문가용 전동공구 충전 제품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순금 골드바 총 100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본적으로 참여자 전원에게는 횟수 제한 없이 구매 수량만큼 SK 주유 상품권이 증정되고 (키트 구매자 3만 원권, 베어툴 구매자 1만 원권 제공), 구매 합산 금액이 가장 많은 구매왕(10명)에게는 순금 5돈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뽑힌 행운왕(50명)에게는 순금 1돈이 증정되며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이다. 구매왕과 행운왕은 중복 당첨이 불가하며, 구매왕의 최소 조건은 100만 원 이상 구매자에 한한다. 행운왕은 구매 수량이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18V 충전공구(바이터보 포함) 키트 및 베어툴 전제품(일부 품목 제외)를 대상으로 구매 후, 구매 영수증과 시리얼 번호 이미지를 찍어 제품 등록 기간 내에 보쉬 멤버십 홈페이지에서 제품 등록을 하면 된다. 단, GBL 18V-120 베어툴, GLI 18V-300 베어툴, GLI 18V VariLED 베어툴, GAA 18V-24 베어툴, GDE포함 부착 액세서리와 배터리, 충전기 단품은 이벤트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9월 30일까지이며, 제품 등록 기간은 10월 8일까지다. 당첨자는 10월 27일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구매 조건이 맞다면 현재 진행 중인 프로딜(PRO Deal) 이벤트 및 올해 출시한 2023 신제품 구매 이벤트와도 중복 참여가 가능하기 때문에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홈페이지 및 공식 커뮤니티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보쉬 충전공구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라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확 달라진 강력하고 안전한 보쉬 전동공구를 경험하시고 골드바의 행운까지 기대해 보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보쉬 전동공구는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