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생활 가전 전문 브랜드 끌리젠에서 지난 5월 신제품 끌리젠 에어 서큘레이터가 출시되었다.

해당 제품은 미니멀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출시 2달만에 약 1만대를 판매한 것으로 전해졌다. 

끌리젠 에어 서큘레이터는 AC모터를 장착하여 강력한 바람 세기를 만들어 최대 20M까지 바람 전달이 가능하여 효과적으로 공기 순환이 된다. 4엽 구조 날개를 이용하여 부드럽지만 강한 바람을 만들어내어 용도에 따라 3단으로 바람 세기 조절이 가능하다. 좌우 회전과 3D회전, 리모컨, 타이머 등 서큘레이터에 필요한 유용한 기능을 모두 포함하고 있다. 

아울러 끌리젠 에어 서큘레이터는 평생 AS보장 가능이라는 소비자들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끌리젠 관계자는 “끌리젠 에어 서큘레이터가 성공적으로 출시되어서 다행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제품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한만큼 훌륭한 제품을 보여드리게 되어서 끌리젠 에어 서큘레이터와 더불어 앞으로의 끌리젠 제품들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끌리젠은 서큘레이터 인기에 보답하기 위해서 더 많은 할인 혜택과 라이브 방송을 예정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끌리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