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딕톨즈, 홀타포스 쇼룸 오픈 포스터
노르딕톨즈, 홀타포스 쇼룸 오픈 포스터

노르딕툴즈는 경기도 포천시에 위치한 본사건물에서 4월 20일(목)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훌타포스 공식 쇼룸 오픈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쇼룸 공간은 ‘스웨덴 목공인의 작업실’, ‘유럽의 철물점’ 컨셉으로 유럽과 스웨덴, 훌타포스의 분위기를 다양하게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또한, 노르딕툴즈에서 판매 중인 훌타포스의 전상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쇼룸 오픈식은 노르딕툴즈가 단독으로 진행하는 행사가 아니라 훌타포스 본사와 함께 준비하는 행사로 구성했다. 오후 1시부터는 경품행사가 오후 2시부터는 프레젠테이션과 함께 스웨덴 본사 직원과 만나 사진도 찍고 궁금한 부분을 질문하고 이야기도 나눌 수 있는 참여의 시간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행사 중 재미있는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돼 있는데 수평 맞추기, 못 박기 등 수공구들을 사용하는 작업을 접목시켜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훌타포스의 상품들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오후 4시부터는 인디밴드 “달무늬” 초대가수의 야외공연도 즐길 수 있다.

한편, 노르딕툴즈는 2022년에 오픈한 무역, 유통, 공구 분야에서 활동하던 30대 직원들로 이루어진 젊은 기업이다. 프리미엄 수공구를 한국에 수입해 유통하는 일을 해오고 있고 첫 번째 브랜드로 140년 전통의 스웨덴 국민 수공구 브랜드 "훌타포스"를 작년에 론칭하여 온라인숍과 공식 판매처 11곳을 운영하고 있다. 윤홍지 기자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