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디자인모닉
사진제공 = 디자인모닉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부산, 경남 토탈 인테리어 전문 업체 디자인모닉이 하반기 동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산에 위치한 인테리어업체 디자인 모닉은 1층은 카페모닉, 2층은 디자인모닉으로 다양한 포트폴리오 영상과 제품이 전시되어 있어 주방가구부터 건자재 등 모닉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포트폴리오 영상으로 한 번에 만나 볼 수 있다.

상반기가 끝나고 9월 하반기부터 개별 맞춤 3D 설계 상담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공사 후의 모습을 미리 3D기법으로 한눈에 더 알아보기 쉽게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동계 할인 프로모션은 12월까지 올 공사 컨펌 진행 시 창호샷시교체 최대 20% 할인, 인테리어조명, 소품 최대 25% 할인, 바닥 마루교체, 벽지시공, 도어/중문 시공 최대 30% 할인을 진행핸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올공사 인테리어 완료 후 2명을 추첨하여 베스트 포트폴리오에 선정 되면 세탁기, 무선청소기, 백화점상품권 등 다양한 증정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 전했다.

디자인모닉은 프로그램을 이용한 3D 설계 상담을 총괄하고 상세하게 표현된 도면과 3D 이미지를 통해 리모델링의 시공 전·후 모습을 체감 시켜준다.

또한, 하이엔드 컨셉에 맞춘 다양한 인테리어디자인으로 클라이언트에게 제안 및 컨펌을 진행하고 무몰딩, 히든 도어뿐만 아니라 독일산 수입필름과, 고급 페인트 제품으로 완성한 공간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디자인모닉 관계자는 "집은 우리가 가장 오래 시간 머무르면서 피부가 직접 닿는 공간이기 때문에 인테리어 자재 하나하나를 직접 체험하고 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