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평창 봉평면에 위치하는 ‘별천지하임 펜션‘은 9월 15일까지 연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화 예약을 통해 2박 이상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5%의 특별할인이 적용되는 행사이다. 

평창펜션인 이 곳 봉평펜션 ‘별천지하임 펜션‘은 배산임수로 조용하고 한적한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미술작가가 운영하고 꾸며 놓은곳이라 산책하며 편히 쉴 수 있는 넓은 잔디정원과 주위의 데크나 평상에 각종 그림작품을 볼 수있는 특이한 펜션으로 가장 살기좋고 공기맑다는 700고지에 위치한 힐링펜션이다.

평창 초입 면온I.C에서 3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차로 5분거리에 겨울 스키를 즐길 수 있는 휘닉스파크스키장, 레포츠를 만끽할 수 있는 블루캐니언, 레포츠(ATV, 래프팅)등 많은 관광여행지가 있으며 또한 이 곳 ‘별천지하임 펜션‘은 미국산 통나무로 건축한 ‘친환경 웰빙 통나무펜션’으로 청태산의 자연과 어우러지는 풍경이 절경인 평창 신축펜션이다.

평창 친환경펜션인 이 곳은 복층, 개별바비큐, 최신형 노래방, 반려동물 가능, 픽업이 가능하며 한달살기등 장기숙박 펜션을 찾는 이들과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평창의 아름다운 낭만의 추억을 만들기에 제격인 평창 가족펜션, 평창 독채펜션으로 손색이 없겠으며 초록빛 휴식과 청태산의 비경이 함께하는 천혜 청정의 관광여행지이다.

한편 펜션 관계자는 “주인장의 청결주의로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침구류, 각종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남녀노소 모두가 쾌적하고 편안한 힐링 휴가를 만끽하고 아름다운 추억들을 듬뿍 담아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