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경기도 경기도 광주 오포가구단지에 인접한 가구편집삽 메종드에디션에서 모듈가구 출시를 기념하여 20% 할인판매를 한다.

8월 말일까지 시스템가구인 블록비 모듈가구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구매금액의 20%를 할인 판매 한다.  

​ 메종드에디션은 오포가구단지 뿐 만 아니라 용인 가구단지와도 근접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 경기도 광주와 용인에서도 많은 소비자들이 찾는 유명 가구편집샵이다. 약 1500평정도 되는 전시장에는 거실가구, 침실가구, 주방가구를 비롯한 1000여종 이상의 가구가 전시되어 있으며 신혼을 위한 혼수가구나 입주가구, 가성비가 높은 고급 우드슬랩 테이블을 직접 제작하고 판매하고 있다.

블록비 모듈가구는 수납침대는 물론, 수납장, 옷장 등을 맞춤제작이 가능하며 드레스룸 사이즈에 맞추어 옷장과 선반장, 양복장 외 각종 수납장으로 수납장 등을 조합하여 맞춤제작도 가능하여 활용도 면에서도 높다.

다양한 색상으로 배치장소와 어울리는 색상으로, 또는 포인트 가구가 될 수 있는 다양한 색상이 눈에 띄는 점 중 하나이기도 하다.

메종드에디션은 전문 가구편집샵답게 고객 방문 시 1:1 가구, 인테리어 전문상담사가 배정이 되어 거주공간에 맞는 가구와 인테리어 정보를 제시하여 고객의 만족도가 높아 경기도 광주 오포가구단지에서 방문율이 높은 가구브랜드임을 증명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