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인계 드림힐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풀퍼니시드 시스템’이 적용된 수원시 인계동 ‘인계 드림힐스’가 공급된다.

‘인계 드림힐스’는 3억 원대 합리적 분양가에도 인계동 최초로 2룸 특화 설계와 ‘풀퍼니시드 시스템’이 적용된다.

거실과 주방, 욕실, 방 2개의 투룸형 특화 설계는 물론 아일랜드 식탁과 ‘ㄷ’자형 주방으로 편리한 동선을 고려했다.

또 파우더룸, 드레스룸, 붙박이장이 공간 활용도를 높여준다.

또한 홈쿡, 홈카페, 홈트, 홈퍼니싱, 홈뷰티, 재택근무 등 일상이 된 홈이코노미를 구현할 수 있는 특화 설계를 갖추고 있다.

이 단지는 도보 7분 거리에 수원시청역, 광역버스 정류장, KTX, GTX수원역(예정), 수원고속버스터미널, 용서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를 통해 강남까지 30분대로 진입이 가능하다. 특히 인근 GTX수원역(예정)과 수인선이 완공될 예정이다.

주거 인프라도 풍성하다. 수원시청 중심상업지구 내에 위치하고 있어 인근 홈플러스, 뉴코아아울렛, 수원시청, 카톨릭성빈센트병원, 아주대학교병원, 동수원병원 등 이용이 수월하다.

도보 15분 거리에 효원공원, 올림픽공원, 인계예술공원, 수원문화의전당, 차로 4분 거리 수원시청소년문화공원, 10분 거리 권선중앙공원 등의 다양한 공세권을 갖췄다.

‘인계 드림힐스’는 다양한 학군을 갖춘 학세권 단지다.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매여울초, 동수원초, 수원중학교, 버스로 15분 거리에 수원고, 매탄고, 효원고 등의 학군을 품고 있다. 

삼성디지털시티, 삼성전자로지택 등 6,300여 개 기업과 카톨릭대학교 성빈센트병원, 아주대학교병원, 동수원병원, 아주대학교, 경기대학교 등 직주근접형 임대수요도 풍부하다.

분양 관계자는 “인계 드림힐스는 주거용 오피스텔로 공급되는 만큼 청약 및 대출 등 각종 규제에서 자유롭고, 만19세 이상이라면 청약통장, 거주지 제한,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청약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강점을 보인다” 라며 2030세대나 신혼부부라면 이번 기회를 꼭 주목해 볼 것을 조언했다.

‘인계 드림힐스’는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일원에 지하 3층~ 지상 12층, 1개 동의 근린생활시설을 포함한 오피스텔로 건립된다. 그중 오피스텔은 총 70실이며, 면적은 전용 44.92㎡로 만 구성됐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