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스포츠용품 브랜드 멜킨스포츠가 MTD 기반의 실내자전거 ‘스핀 바이크’를 선보였다.

스핀 바이크는 MTB 라이딩 안장을 사용해 자세교정과 베어트랩 페달과 크랭크를 사용한다.

땀과 수분에 강한 네오프렌 소재로 핸들을 제작하여 내구성을 높였으며 MTB 핸들처럼 90도와 30도 각도의 핸들 바로 다양한 스피닝 자세가 가능하다. 

멜킨스포츠는 클럽형 18kg, 기본형 15kg 고중량 휠을 사용하여 묵직한 무게감으로 실제 MTB 라이딩을 하는 것 같은 운동효과를 누릴 수 있게 실내 바이크 스핀바이크를 제작했다,

640mm의 강철 프레임으로 흔들림 없이 안정적인 라이딩을 가능하게 하였다. 

멜킨스포츠 실내자전거 스핀바이크는 100% 천연 양모 브레이크로 제작되어 제동 시 가루 날림이 없으며 미세한 강도 조절이 가능하고, 원패드 방식으로 안전성과 내구성을 높였다. 

멜킨스포츠 관계자는 “고강도 홈트를 원하는 홈짐족을 위해 극저소음 벨트구동방식을 적용하여 층간소음 걱정 없이 스피닝 자전거 운동을 가능하게 하였다”라고 말했다. 

이어 “20mm, 3pcs의 두꺼운 크랭크로 사용자의 하중과 강한 페달링에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며 2in1 강도 조절 다이얼로 입문자부터 숙련자까지 운동 스타일에 맞게 체계적인 운동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