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전화 한통이면 편안하게 분양 현장에 대한 대면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찾아가는 정보제공 서비스를 진행하는 단지가 있어 눈길을 끈다. GS건설이 하반기 충북 음성군에 선보이는 ‘음성자이 센트럴시티’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찾아가는 소사업설명회 ‘Visit For you’를 진행하고 있다.

바쁜 여건 때문에 정보를 쉽게 접하지 못하는 수요자들 위해 전문 상담사들이 직접 찾아가 음성자이 센트럴시티에 대한 입지, 상품, 청약자격 등의 정보를 보다 구체적이고, 친절하게 설명해 주고 있는 것이다.

찾아가는 소사업설명회 대상은 충북 음성군 및 진천군 내 5인 이상 결성 모임이며, 신청방법은 대표번호로 방문상담 요청 후 방문일정 및 시간 협의를 통해 방문상담을 진행한다.

분양관계자는 “전화한통이면 자세한 정보를 편하고, 자세하게 접할 수 있다 보니 예약 문의가 많이 오고 있고, 하루 평균 5팀 이상의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며 “주로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을 이용해 사업설명회 요청 문의가 주를 이루고 있으며, 오전 및 오후시간에는 친구모임, 가족모임에서 신청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음성자이 센트럴시티는 지하 3층~지상 27층 16개동 전용면적 59~116㎡ 총 1505가구로 음성군 첫 자이 브랜드이자 음성군 최대 규모다. 단독형 테라스하우스와 펜트하우스 등 희소성 높은 특화 평면들도 조성될 예정에 있어 고급스러움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입지여건으로는 단지 반경 1㎞ 이내에 학교(초,중), 공원, 대형마트, 상업밀집지, 병원, 복지센터 등의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고, 단지 반경 5㎞ 이내에 금왕산업단지, 금왕농공단지, 금왕테크노밸리, 성본산업단지 등이 있어 직주근접 여건도 뛰어나다.

여기에 단지 중앙에는 약 1만 여㎡ 이상 규모의 잔디가 깔린 중앙광장이 조성돼 탁 트인 개방감을 누리며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음성군 최초로 스카이라운지가 조성돼 병막산과 도심 등의 경관을 바라보며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다. 이와함께 게스트하우스, 키즈놀이터, 카페테리아, 피트니스, GX룸, 필라테스, 골프연습장(GDR), 작은도서관, 독서실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시설들도 조성돼 편리함을 높였다.

특히 비규제 민간택지에서 공급되는 만큼 계약 이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다. 여기에 유주택자 및 세대원도 청약 신청이 가능하고, 재당첨제한이나 자금조달 신고 등도 없다.

음성자이 센트럴시티는 찾아가는 소사업설명회와 별개로 현재 충북 혁신도시 내에서 홍보관을 운영 중에 있어, 방문 고객들은 입지 및 상품 정보 등을 보다 구체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