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죽전 더 브리즈
사진제공 = 죽전 더 브리즈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분당선 죽전역 10분 거리에 위치한 용인 타운하우스 ‘죽전 더 브리즈’가 분양 중이다.

분당과 죽전 인프라를 모두 이용 가능한 ‘죽전 더 브리즈’ 타운하우스는 총 16세대를 분양하며, 토지면적 300~360㎡로 A, B 총 2가지 주택 타입으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나만의 맞춤 디자인으로 분양 받을 수 있다.

주변의 기존 타운하우스보다 고급형 타운하우스로 특화된 설계와 고급 마감재 사용으로 주택의 편의성에 고급성을 더했다.

전 세대 내부에는 천정형 시스템에어컨과 한샘 주방가구, 전 세대 시스템창호로 시공하며 11자형 주방에 아일랜드식탁, 인덕션, 천정형 고급후드로 마감됐다.

분양 현장은 용인시 모현 오산리로, 이 지역은 사방이 숲으로 둘러싸인 숲세권으로 최적의 타운하우스 입지를 자랑한다.

죽전역과 10분 거리로 신세계백화점, 죽전이마트, 보정동 카페거리, 패션아울렛, 서울대병원 등 쇼핑과 힐링, 의료시설까지 이용 가능하며, 자차로 경부고속도로, 용서고속도로, 분당 자동차 전용도로를 이용해 서울까지 이동가능하다.

교육환경으로는 죽전의 초중고로 진학이 가능하여 좋은 학군이 형성된 주변 학원가와 분당 학원가를 두루 이용할 수 있고 단지 앞에 대형 키즈학원과 인근에 명문 자연어린이집이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