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더슬립
사진제공 = 더슬립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가구단지 '더슬립'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쇼룸에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오는 7일까지 최대 50%의 할인과 마케팅 프로모션 등 대대적인 행사를 선보이는 서프라이즈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테디셀러인 패밀리침대, 수납 침대, 호텔 침대 등을 높은 할인율에 선보일 뿐만 아니라 침대 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을 세트로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 증정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간단한 리뷰만 작성해도 인원수 제한 없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며, 열대야에도 숙면을 취할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기능성 쿨링베개까지 구매 금액 상관없이 제공한다.

침대 구입에 많은 고민을 느끼는 이들을 위해 전문 직원이 상주해 일대일 컨설팅까지 제공하고 있으며, 체험 서비스까지 이용 가능하다.

사진제공 = 더슬립
사진제공 = 더슬립

템퍼 매트리스,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매장 내에서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구입할 수 있고 구매자의 요청사항 및 특성에 맞춰 슈퍼싱글 매트리스, 퀸 침대 등 주문제작 서비스를 진행한다.

일산가구단지 '더슬립'은 신혼침대 전문점으로 알려진 만큼 타 매장과 비교하여 다양한 모델들이 전시되어 있고 인테리어에 맞게 옵션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더슬립이 공개한 이벤트 내용은 신혼·입주가구를 대상으로 하는 패밀리 이벤트인만큼 패밀리침대와 모션베드, 일인용세트 등 할인은 물론, 침대매트리스 전체 모델을 특가 할인을 한다.

더슬립 관계자는 "여름 휴가 시즌과 입주 시즌이 맞물린 만큼 더운 날씨에도 발품을 파는 소비자들을 위하여 자체 입주 가구박람회 연장 진행을 결정했다. 장마와 폭염에도 휴가를 맞이하여 방문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하여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