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스타트업 '패스트솔루션(대표 장성원)'이 아파트 재건축·재개발·리모델링 전용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 '아파트멘토(APARTOR)'를 신규 런칭했다.

아파트멘토는 아파트 단지(정비구역) 정보를 IT 기술로 자동 수집하여 홈페이지 제작을 돕는 솔루션이다. 특히 인증된 소유주들을 위한 일정, 커뮤니티(게시판·공지사항), 자주 묻는 질문(FAQ), 그래프 형태로 시각화된 동의율 관리, 문의 관리, 입주민 대량 문자 발송, 입주민 대지권 등록부 대량 발급, 회계 관리 등 사업 진행에 필요한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다.

아울러 소유주 인증을 자동으로 처리해주는 관리자 페이지를 별도 제공하여 집행부가 한 눈에 입주민 정보(소유주 정보)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소유주는 온라인으로 휴대폰 본인인증을 진행하여 간편하게 등록할 수 있다.

기존에 사용 중인 포털 사이트 카페, 모바일 메신저와 연동할 수도 있다. PC(데스크탑) 환경뿐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반응형 홈페이지 및 관리자 페이지를 제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아파트멘토 사용을 희망할 경우 평생 무료 버전을 활용하여 무료로 홈페이지를 체험해볼 수 있다. 유료 서비스를 신청하면 더욱 고도화된 기능, 서비스 등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패스트솔루션 장성원 대표는 "아파트멘토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재건축, 재개발, 리모델링 사업을 추진하며 불편한 점을 해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