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융코리아일렉트릭(주)(대표 이윤희)이 6월 29일 개최된 ‘2022 대한민국 혁신인물 브랜드 대상’에서 ‘스마트홈/빌딩 자동제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혁신인물 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대한민국을 빛낼 혁신 인물, 기업, 기관, 브랜드를 발굴하여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한국전력거래소,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공공주택지구 전국연대 대책협의회, 사천시설관리공단, ㈜효벤트, 피닉스 스튜디오, ㈜에코피온, ㈜성심건업 등 총 52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로 진행되었다.

융코리아일렉트릭㈜은 JUNG(융)의 한국 지사로, 스마트홈/빌딩/호텔 등 다양한 건축 현장에서 여타 국내외 설비 브랜드들과 손쉽게 연계 가능한 첨단 빌딩제어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윤희 대표는 “혁신을 이끌어내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도전정신이 융코리아가 더 발전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꾸준히 연구개발하여 스마트 건축시장의 선두주자로 거듭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