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닉침대,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레버’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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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스토닉침대,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레버’ 도입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2.05.27 14: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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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 = 레스토닉 침대
▲사진제공 = 레스토닉침대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미국 Restonic사와의 기술제휴로 국내에서 친환경 침대 매트리스를 생산 및 판매하는 레스토닉코리아는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레버’를 도입하여 새로운 퍼포먼스 마케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레스토닉은, 광고매체 선정 및 매체별 예산 배분 계획을 제안하고, 광고 운영 진단 및 개선 포인트 전달을 포함한 타게팅 고도화 솔루션을 수행하며, 광고 랜딩 페이지를 진단하고 개선 포인트를 전달하는 등 레버의 3단계 프로세스를 마케팅 성과 개선을 위해 적용하게 된다.

레스토닉코리아 관계자는 “금번 제휴를 통해 효과적인 온라인 구매 전환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라며 “단지 매출 성장뿐만 아니라 회사의 전반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재점검하고 개선하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지민 기자   medianews77@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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