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씰리-템퍼 등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 직수입 전문 기업 유에스베드가 신한카드 올댓 라이프 부문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신한 올댓은 국내 카드사 쇼핑 플랫폼 중 유일하게 회원과 결제 수단을 오픈한 개방형 플랫폼으로 고객이 쇼핑을 통해 얻고자 하는 가치에 적합한 상품을 제안해주는 ‘가치특화몰’을 지향하고 있다.

유에스베드는 올해 초 신한카드와 업무 협약을 맺음으로써 8월 12일까지 ‘신한 올댓’ 회원들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 올댓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올댓 애플리케이션(Appㆍ앱) 라이프 카테고리에서 유에스베드 이벤트 참여 신청 후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과 2% 캐시백 혜택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유에스베드는 씰리, 템퍼,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유명 브랜드 매트리스 직수입을 넘어 올 4월 프랑스 침구 시장 1위에 빛나는 에페다를 공식 런칭함으로써 국내 수입매트리스 시장에 큰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유에스베드 관계자는 “신한카드 올댓 라이프 카테고리에 유일한 수입매트리스몰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지와 이점을 제공할 계획이다”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의 수입매트리스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유에스베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