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시흥가구단지 오너스가구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시흥가구단지에 위치한 ‘오너스가구’에서 할인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전에서는 스크래치 가구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판매하거나 일정 기간 이상 전시된 상품을 원가 이하로 판매한다.

오너스가구에서는 실속 있는 가구를 비롯해 고급 프리미엄 아이템 등 다양한 가격대의 가구를 입고하고 있다.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 대부분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면서 포인트 아이템은 실속 있는 것으로 선택하고 있어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다양한 가구를 들여온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그리고 시흥가구단지 내 오너스가구에서는 매장 내 여러 가구를 다양하게 배치하고 인테리어에 참고할 수 있도록 소품을 적절히 활용하고 있다.

매장에 방문하면 가구에 관련된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디자인과 내구성, 사용된 소재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A/S와 배송 설치 등 다양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어 구매 전 필요한 부분을 미리 체크할 수 있다.

시흥가구단지 오너스가구 관계자는 “본 매장에서는 고객과의 신뢰를 높이기 위해 품질이 우수한 가구만 취급하고 관련 정보를 가감 없이 공개하고 있다.

또한 친절한 서비스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할인전을 통해 재고품을 빠르게 처분하고 신제품을 발빠르게 입고하는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꾸준히 고안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