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무료인강 인강드림이 2022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출간 소식을 전했다.

2022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은 최신개정판 교재로 시험과목별 최신 출제유형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본 교재는 단원별 기출문제집 구성으로 출제확률이 높은 부분을 엄선했다. 최신 개정법령을 적용해 문제를 변형했으며 핵심 논점을 짚어줌으로써 수험생들이 직접 출제의도를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왔다.

특히 단원별 기출문제 구성을 채택한 만큼, 학습 진도에 맞는 문제풀이로 활용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교재 저자진은 출제 빈도, 난이도 등을 다양하게 고려해 기출문제집을 집필했다. 이를 통해 출제예상문제, 최신 출제 경향에 따른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과목별 공부방법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수시로 개정되는 법령을 기출문제에 수정 반영해 더욱 유연하게 학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인강드림은 2022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을 통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다양한 기출문제를 접하면서, 8단계 합격 커리큘럼 무료강의, 무료특강에서 배운 내용을 점검해보고, 부족한 영역을 보완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번에 출간된 2022 최신개정판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은 인강드림 공식 홈페이지에서 1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무료인강 인강드림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합격을 위해서는 이론 반복학습과 실전 대비 문제풀이가 필수적이다. 이에 맞춰 출간된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은 출제 확률이 높은 기출문제를 엄선해 실전 문제풀이 감각을 높일 수 있다. 적중률 높은 기출문제를 최대한 많이 풀어보면서 전 과정 무료인강을 반복 학습한다면, 합격에 가까워질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