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대구 북구 칠성동에 들어서는 ‘호반써밋 하이브파크’가 현재 동·호 지정 계약중이다. 

‘호반써밋 하이브파크’의 견본주택은 대구광역시 수성구 동대구로 일대에 위치해 있다.

이 단지는 장기일반민간임대아파트로 입지는 물론 브랜드, 상품성을 모두 갖추고 있다.

이 단지는 매매예약형으로 계약하면 계약 시점 확정한 분양가로 분양전환 시 우선분양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여기에 준공 전 3회, 준공 후 무제한으로 임차권도 양도(전매)할 수 있고, 사업주체의 동의를 받으면 임대한 주택을 다시 임대하는 전대도 가능하다.

단지 바로 옆에는 오페라하우스가 위치하며 인근에는 콘서트하우스, 대구복합스포츠타운 등이 위치해 문화·레저 인프라를 이용하기도 편리하다. 단지 바로 앞에는 이마트 칠성점이 있고 북구청, 삼성창조캠퍼스, 롯데백화점 등 단지 인근에 여러 생활편의시설이 위치해 있다.

단지 전체는 남향위주의 배치에 전 가구가 선호도 높은 전용 84㎡ 평형으로 공급되며, 4Bay(일부 타입 제외) 구조가 적용된다.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시설로는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등이 계획돼 있다. 근린생활시설이 1층 대로변 스트리트형 상가로 조성되어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를 도울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