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창동 다우아트리체
사진= 창동 다우아트리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오는 23일에 주식회사 진다우에서 시행하는 창동 다우아트리체가 특별공급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진다우 관계자(시행사)는 “창동역과 쌍문역을 더블 역세권으로 지하철 1호선과 4호선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교통 입지에 향후 창동역 일대가 북부지역 최대 상업지역으로 변모 할것이라고 기대한다”고 이야기 했다.

㈜진다우에서 진행하는 창동 다우아트리체의 23일 특별공급 이후 5월 24일에는 1순위 청약을 실시한다.

새롭게 분양을 시작하는 ‘창동 다우아트리체’는 서울 도봉구 창동 일원에 지하 6층~지상 22층 규모로 조성된다. 59~122㎡ 규모 및 5가지 타입의 아파트와 76㎡ 규모 및 2가지 타입의 오피스텔로 구성되며, 저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이 공급될 예정인 만큼 생활 편의성이 더욱 증대될 것으로 보인다.

‘창동 다우아트리체’는 최고 22층 높이와 독특한 외관 디자인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전 세대 자주식 주차장과 광폭 주차 공간으로 불편함을 해소하였으며, 야외정원, 청년 창업지원센터 등 입주자를 위한 커뮤니티 시설도 풍성하다.

프리미엄 아파트답게 북한산, 도봉산, 수락산, 불암산 4개의 명산을 한눈에 조망하는 아티스틱 뷰를 선사한다. 자유로운 공간 구성이 가능한 넓은 팬트리, 호텔식 분리형 욕실, 슬라이딩 도어 등을 적용하는 한편, 이태리 ILCAM 세라믹타일, 독일 BLUM 서랍장, 아메리칸 스탠다드 등 하이엔드 제품을 사용했으며, 아울러 홈네트워크 시스템, 에너지 세이빙 시스템, 안전관리 시스템, 무인 주차관제 시스템 등 스마트 라이프를 위한 첨단 프로세스가 도입된다.

분양 관계자는 “’창동 다우아트리체’는 어느 세대에서나 펜트하우스와 같은 고품격 공간을 누릴 수 있는 주거 상품이다”라고 이야기 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