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노하우가 담긴 베이직그룹의 소파전문 브랜드 베크(VECK)가 런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스포크 소파전문브랜드 베크 소파는 최고급 사양의 천연 면피 가죽으로 제작된 전체가죽소파와 유럽의 엄격한 오코텍스 인증을 받은 패브릭소파를 선보이고 있으며 안전성, 기능성, 디자인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소파를 제작하고 있다.

관계자는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한 베이직그룹이 프리미엄 비스포크 소파 전문 브랜드 베크를 런칭했다.

천연 면피 이상의 12등급의 가죽과 154종의 국내 최다 옵션으로 원하는 컬러, 소재, 디자인으로 나만의 비스포크 소파를 만나볼수 있다.

이어 “런칭 기념 프로모션으로 베이직그룹의 상품과 베크소파를 함께 구매시 자사브랜드5% 추가 할인 이벤트 와 30만원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회원가입시 즉시 사용 가능한 30,000포인트 적립금 지급 이벤트와 포토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오니 이를 잘 활용하여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베크소파는 부평IC근방(5분거리)에 3030평대 규모의 직영 쇼룸에서 100% 방문예약제를 통한 1:1 맞춤전문 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원하는 시간대와 날짜에 방문예약신청시 1:1 전문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