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오너스가구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시흥가구단지 ‘오너스가구’에서 전시장 진열상품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너스가구는 스크래치 가구 및 제조공장 직거래, 직수입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비용의 가구를 판매하고 있다. 제품은 전시장을 통해 다양하게 안내하고 있으며, 고객이 직접 가구를 체험하여 신중하게 구매하도록 했다.

스크래치 가구는 자체적으로 제품 상태를 꼼꼼히 확인한 후 다른 제품과 별도로 분류하여 안정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다.

특히 이태리 통가죽으로 만든 소파를 국내에서 제작한 후 직거래 수준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제품 디자인과 실용성까지 고려하여 실생활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소파 외에도 침대, 옷장, 식탁 등 여러 종류의 가구를 판매하고 있다.

1인 가구부터 상업가구, 입주가구 등 필요에 따라 가구를 세트로 구매할 수 있으며, 색상이나 패턴, 재질 등을 모두 고려한 후 필요한 가구를 맞춤 구매, 제작하도록 안내하고 있다.

관계자는 “현재 꾸준히 양질의 제품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으며 배송, A/S 등 여러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도와드리고 있다. 특히 가구를 직접 체험해보고 결정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