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김성주가구갤러리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김포가구단지 김성주가구갤러리는 매장 내 진열 상품에 대한 ‘ing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김성주가구갤러리는 침대, 소파, 식탁뿐 아니라 엔틱가구, 거실장 등 활용도가 높은 다양한 매장 내 진열 상품을 특별할인가로 선보이고 있다. 

김성주 가구 갤러리는 건강과 자연 친화를 중시하는 시대적 요구에 발맞춰 500여 평의 전시장에 다양한 친환경 가구를 선보이고 있는 친환경 원목 가구 브랜드다.

어린이와 신혼부부, 시니어 등 세대별 취향에 맞춘 다채로운 디자인을 확보한 김성주가구갤러리는 매장 안의 가구에 대한 소재를 원목과 석재, 철제 등의 자연 소재로 제한하며, 메모리폼, 본드, 엘라스틱 밴드 등과 같은 내장재의 품질까지도 엄선하여 입고하고 있다. 

또 강화가구단지 김성주가구갤러리는 공장 직영 시스템을 기반으로 자체 제작 및 주문 제작 시스템을 구축하여 유통과 물류비용을 절감하고 박리다매 전략으로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 가구가 배치될 공간의 크기와 모양에 따라,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커스텀을 시도할 수 있다. 

관계자는 “서인천가구단지 김성주가구갤러리는 해당 이벤트를 비롯해 공동구매 입주 가구 할인, 지역 우대 할인, 신혼가구 할인 등 더 좋은 가격에 품질 좋은 가구를 들여놓을 수 있도록 각종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넓고 쾌적한 매장에서 건강과 환경을 생각한 친환경 가구를 직접 만나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