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용인시 기흥구 하갈동에 들어서는 용인 타운하우스 ‘청명뷰’가 회사보유분 마지막 세대를 선착분 분양 중이다.

㈜고암산업개발은 ‘청명뷰’ 타운하우스를 시공사 직영 분양을 통해 절감된 비용으로 상급 마감자재 시공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함께 유상옵션 품목을 무상옵션으로 최대한 시공해 제공하며, 자재값 폭등 이전 분양가로 저렴하게 분양 중이라고 밝혔다.

입주는 올해 6월부터 가능하고, 52타입으로 지하 1층~지상 3층 규모로 지하주차장을 포함하면 약 225㎡ 규모의 단독주택이다.

2대 주차가 가능한 주차장과 외부썬큰과 연결된 멀티룸 공간이 설계되어 있으며, 지상 1층엔 거실, 주방, 화장실이 배치되며, 2층에 침실 2개, 화장실, 3층엔 드레스룸, 욕실이 포함된 침실1을 배치했다.

단지 전체 특성은 전세대 썬큰 구조 설계로 실내와 연결 가능한 실외 썬큰 가든 설계가 적용되며, 도시가스 난방, 오수관로 직관 등이 설치된다.

주변 생활편의시설로는 대형쇼핑몰과 마트 등이 가깝고, 반경 2km 이내에 수원 영통, 용인 흥덕지구 상업시설이 위치하며, 수원 광교신도시 갤러리백화점, 아주대학교병원, 용인세브란스병원, 강남병원 등이 차로 10분이면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도보 10분 거리에 청명초가 위치하며, 관내 중·고등학교가 차로 10분 거리이다. 또한,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가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용인 타운하우스 ‘청명뷰’는 현장 내 홍보관 건립을 완료하고, 현재 상주 직원을 통해 상담과 안내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