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부동산신탁은 경기 김포한강신도시에 들어서는 '골든루체뷰' 오피스텔의 선착순 분양 소식을 전했다.

골든루체뷰는 구래동 일원에 공급 예정인 개발 프로젝트로, 한강신도시 중심상업지역의 오피스텔 252실 준공을 앞두고 있다.

김포 오피스텔 골든루체뷰는 김포골드밸리 산업단지의 영향으로 지식산업센터, 사업체가 인접해 있으며 인근으로 구래·양촌역, 환승센터 등 교통망이 조성돼 있다. 

이와 더불어 오류지구 및 인천 검단 사업단지와도 연계망을 구축하고 있어 공실 리스크를 줄였으며 김포시의 광역교통망 확충 공약으로 GTX-D노선 신설, 지하철 연장, 계양-강화 고속도로 신설 등의 교통개발이 예정돼 있다.

단지 바로 옆으로는 경기 서북부 최대 규모의 쇼핑몰인 ‘월드기네스타워’가 건립을 앞두고 있어 롯데시네마, 클라이밍타워, 볼링장, 스카이다이빙 등의 상점을 만나볼 수 있다.

골든루체뷰 오피스텔의 공간설계도 눈에 띈다. 1.5룸, 2룸 전용으로 맞춤설계, 빌트인가구를 통해 아파트식 수납공간을 확보했으며 H형 배치로 전 세대 채광을 확보했다.

또한 입주민 안전을 위해 무인경비, 현관 카드리더기, CCTV를 설치하고 하늘정원, 카셰어링존, 전기차충전소, 택배관리실 등 부대시설을 조성할 계획이다.

현재 골든루체뷰 오피스텔 분양은 선착순으로 진행되어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대표전화 연결 및 방문 시 상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