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무료인강 인강드림이 2022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필수 수험서로 전 과목 강의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인강드림 교수진은 8단계 합격 커리큘럼에 따라 2022 최신개정판 공인중개사 필수 수험서를 활용해 수업을 진행한다.

2022 공인중개사 필수 수험서는 △입문서 △기본서 △핵심요약집 △예상문제집으로 구성돼 시기별로 탄탄하게 학습할 수 있다.

이 교재들은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교차 검증을 거쳐 공동 집필해 신뢰를 높였다. 

‘2022 입문서’는 11월~12월 기초 입문 강의용 교재로 입문 단계의 초보 수험생을 위한 기초 필수용어를 반영했다.

기본이론 학습 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과목별 기초개념 확립을 위한 사전학습 내용을 담았고 효율적인 학습 방향을 확인할 수 있다. 

‘2022 기본서’는 방대한 이론의 종합적 이해를 위한 필독서로 1~4월 기본-심화이론 강의용 교재다.

최신출제경향과 개정법령을 반영했으며 필수 기본 이론은 물론 실전 문제풀이에 적용 가능한 학습방향을 알려준다. 

‘2022 핵심요약집’은 5~6월 핵심이론 강의용 수험서로 이론 압축 정리를 통해 학습효과를 높인다.

‘2022 예상문제집’은 7~8월 문제풀이 강의용 교재로 출제 가능한 전 과목 유형별 문제를 수록했다. 최신 출제경향에 따른 핵심 문제 유형을 선별했으며 반복 출제되는 필수이론, 키워드, 문제 출제의도를 확인할 수 있다. 

무료인강 인강드림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합격 점수를 완성하려면 핵심 내용이 체계적으로 정리된 교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미리보기 PDF 파일을 확인할 수 있으니, 인강드림 공인중개사 필수 수험서로 합격에 가까워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