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포가구단지 창고형할인매장 ‘가구쇼’, 기능성 패브릭 소파 전시상품 70% 할인
상태바
오포가구단지 창고형할인매장 ‘가구쇼’, 기능성 패브릭 소파 전시상품 70% 할인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2.01.1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구쇼 제공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오포가구단지 창고형할인매장 ‘가구쇼’에서 기능성 패브릭 소파 전시상품을 70% 할인 판매한다고 전했다.

기능성 패브릭 소파는 1관 전시장과 2관 전시장에 모두 진열되어 있으며 할인 상품 표기가 별도로 되어 있어, 소비자들은 매장에서 빠르게 확인해 볼 수 있다.

창고형할인매장 ‘가구쇼’는 유통 과정을 줄여, 최소 마진으로만 운영하는 박리다매식 할인 매장으로 스크래치 상품과 전시상품의 높은 할인율을 선보인다. 

1관 전시장에는 기능성 패브릭 소파는 인기 판매 제품과 신상 디자인들로 준비되어 있고 2관 전시장에는 브랜드 아웃 제품과 스크래치 상품이 주로 전시되어 있다.

업체 관계자는 "할인율과 가성비가 좋은 기능성 패브릭 소파는 2관 전시장 제품들이므로 조기 소진이 예상되지만, 1관 전시장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준비된 재고가 많기 때문에 이벤트 기간 동안 유지될 것으로 보인다"며 “기능성 패브릭 소파 전시상품 70% 할인 이벤트는 한 달간 진행되는 행사이지만 종료 이후에도 50~60% 할인율로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기능성 패브릭 소파 70% 할인 이벤트는 1월 31일까지 진행하는 행사로 준비된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