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지카일룸이 시공하는 하이엔드 주거시설 ‘블랙(BLACK)’이 공급된다.

‘블랙칼라 워커를 위한 아트텍쳐’를 슬로건으로 하는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0층에 아파트 6개 타입 26세대와 오피스텔 4개 타입 20세대로 구성될 예정이다.

위탁은 ㈜대풍산업이, 시행은 KB부동산신탁㈜가 맡았다.

아파트는 전용면적 59~144㎡의 6개 타입으로 총 26세대를 스타일리시 한 블랙칼라 워커들을 대상으로 공급이 될 예정이다.

리얼 복층형 아파트로 전체 층고가 6m 수준으로 높은 개방감을 선보인다. 

하이엔드 주거시설에 걸맞게 실내 공간은 유럽 등 해외의 유명 브랜드의 자재 및 가구가 다양하게 도입된다.

이태리의 독창적 영감과 중후함이 담긴 고품격 주방가구 브랜드 아리탈(Arrital)을 비롯해 보라(BORA)의 일체형 인덕션, 밀레(Miele)의 빌트인 주방가전, 주세티(ZUCCHETTI)의 수전 등이 적용됐다.

여기에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에어드레서, 식기세척기, 오븐, 와인셀러 등은 기본으로 제공된다.

‘블랙(BLACK)'의 단지 공용공간에는 실내골프연습장, 컨시어지 서비스 등 고급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옥상 루프탑 가든도 있다. 

더불어 병원과 연계한 의료서비스를 비롯해 24시간 컨시어지 서비스, Transport 서비스, 리빙 서비스, 호텔 연계 게스트하우스 운영 등의 다양한 서비스 제공이 예정되어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