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광주 탄벌 서희스타힐스’가 금일 11일, 1순위(해당지역) 청약을 진행 한다고 밝혔다. 

금일 진행되는 ‘광주 탄벌서희스타힐스’의 1순위(해당지역) 청약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 또는 '청약홈 app'을 통해 접수 가능 하며 12일 1순위(기타지역), 13일에는 2순위 청약, 오는 19일에는 당첨자 발표가 2월 7일~9일까지는 정당 계약 순으로 진행된다.

‘광주 탄벌 서희스타힐스’는 1단지 지하 2층~지상 24층 5개동, 2단지 지하 2층~지상 23층 4개동, 총 767세대, 2개 단지로 건설되며 전용 ▲59㎡(A·B·C·D·E), ▲전용 72㎡(A·B) 등 실수요층이 선호하는 남향 위주의 중소형 평형대로 선보인다.

또 거주자의 생활 편의성을 높인 가스오븐레인지, 주방 TV, 일괄소등 스위치, 디지털 도어록 등 특화 설계와 첨단 시스템도 적용된다. 

실내 공간을 최대한 활용한 프리미엄 아파트로 설계되며 현관 좌우에 신발장과 주방, 식당에 수납공간 및 안방에 대형 드레스룸을 설치하여 공간의 활용성을 높였다.

단지 1km 이내에는 도서관, 공설운동장, 영화관, 병원, 대형마트 등이 있다. 

도보 거리에 벌원초, 경안초, 탄벌초, 탄벌중, 경화여중·고 등이 있으며, 중대물빛공원, 경안근린공원, 어린이공원이 있으며 바로 앞에 광주 중앙공원이 예정되어 있다.

광주 중앙공원은 45만여㎡ 도시공원구역에 들어서는 35만여㎡의 대규모 복합공원이다.

더불어 산책로, 가족의 숲, 다목적 잔디마당, 숲 도서관, 야외공연장 등 다양한 공원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또한, 장지IC, 광주IC로 즉시 진입할 수 있고 경강선과 경기광주역을 이용하면 이매, 판교, 양재, 강남 등으로 이동하기 편리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