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인강드림이 2022년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대비 심화 이론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인강드림이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대비 인강은 ‘기초 입문 강의’, ‘기본 이론 강의’, ‘심화 이론 강의’, ‘핵심 및 문제풀이 강의’, ‘모의고사 강의’, ‘마무리 이론 특강’, ‘족집게 문제 특강’으로 이뤄졌다.

수험생의 성공적인 합격을 위해 기초부터 실전까지 체계적, 종합적으로 교육한다.

현재 진행 중인 심화 이론 강의는 이론 반복 학습과 영역별 심화, 보충을 통해 그간의 학습을 완성화하는 데 목표를 둔다.

기초 입문 강의와 기본 이론 강의를 수강했다면 무리 없이 이해할 수 있고, 심화 이론 학습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하는 것도 가능하다.

민법부터 회계원리, 주택관리실무까지 모든 시험과목 인강을 구비했으며, 정태영, 김양수 교수 등이 강의를 전개한다.

교수진은 주택관리사 공부가 처음인 초보 수험생도 쉽게 이해하고 학습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인강드림 주택관리사 교재 역시 초보 수험자가 학습하기 알맞다. 기본적인 용어와 개념까지 자세히 설명해 기초를 탄탄히 다지는 데 도움을 주고, 단원별 핵심 내용을 쉽게 풀어내 학습 이해도를 높인다.

인강드림 관계자는 “2022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전 과목 인강을 전액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며 “인강드림 무료인강으로 지금부터라도 시험을 차근차근 준비해 합격의 꿈을 이루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인강드림은 최근 2022년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대비 최신 2차 기본서를 출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