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루모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을 체결한 수입 매트리스 전문 업체 ‘루모스’가 하남가구단지 본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매트리스 할인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소비자들은 루모스의 이번 하남본점 오픈 이벤트 행사 기간 동안 매트리스+프레임 구매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그 중 선착순 계약자 30명에게는 스완리빙 고밀도 순면 매트리스 커버를 무료로 증정한다. 

루모스는 스턴스앤포스터 럭스 에스테이트 컬렉션 LE2 카사트, 템퍼페딕 T3 럭스 어댑트 등 다양한 수입 가구를 유통마진을 최소화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국 80여개 가구점에 납품하고 있다. 전국 루모스 매장에서는 라텍스매트리스 등 모든 종류의 전시 상품을 소비자가 직접 누워 보고 체험할 수 있으며, 매장 내 상주한 수면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매트리스 제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 

침대프레임 또한 개인 맞춤으로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침대프레임은 소재, 색상 등은 물론이고, 높이, 각도 등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공장원가 그대로 출고된다.

한편, 루모스는 최장 보증 기간인 10년 무상보증 워런티를 제공해 전국 어디서든 간편하게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