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포레스트247
사진= 포레스트247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포레스트247’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주북리 일대에 가장 선호도 높은 111.81㎡~156.14㎡ 규모로 총 24세대가 들어선다.

1차 13세대, 2차 11세대, 3차 20세대(예정), 4차 35세대(예정)의 대단지 전원주택으로 100여세대가 조성될 계획이다.

넓은 잔디마당과 남향위주의 배치로 채광, 환기에 탁월하다. 숲으로 둘러싸인 친환경 웰빙라이프로 아파트에서 누리지 못한 쾌적한 주거환경을 마련했다.

철근콘크리트 구조로 건물 외벽은 청고벽돌로 조적하고 세대별 2대의 벙커주차장을 설계했다.

드레스룸, 붙박이장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하고 일부 세대의 경우 테라스 공간을 누릴 수 있다. 

전 세대 상하수도, 단지 내 주출입구 차단기, 단지내 가로등, 무인경비CCTV 등 최신 설비와 시스템을 도입했다. 층간소음 없이 뛰어놀 수 있는 잔디마당과 텃밭 등 도심 속 그린라이프를 실현한다.

인근에 고림지구가 3분 거리에 위치하며 용인 행정타운, 역북지구, 역삼지구, 고림진덕지구 등 대단지 아파트들이 조성 중이다.

아직 개발이 더딘 처인구를 중심으로 비규제지역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경전철 고진역이 차로 7분 거리에 위치하며 기흥역~에버랜드역까지 이용가능하다. 경전철 연장계획으로 기흥역에서 분당선, GTX A노선(예정) 용인역으로 환승가능하다.

‘포레스트247’ 타운하우스는 선착순 분양 중이며 전문상담사를 통해 위치 및 분양가 등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