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가구를 직접 생산하고 판매하는 원목가구 공장 브랜드 베이직가구가 가을을 맞아 각기 다른 소비자의 니즈와 공간을 반영한 1:1 맞춤 수제 원목가구를 제작하여 제안하고 있다고 밝혔다.

원목 서랍장부터 원목 화장대, 원목 협탁, 원목 테이블 등 다양한 공간별 가구를 1:1 주문 제작은 물론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100% 원목으로 제작하는 베이직가구는 기성품이 아닌 주문 후 제작과 국내 제작을 고수하며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과 컬러, 사이즈, 나무 타입(월넛원목, 오크원목, 러버원목, 편백원목 등)을 직접 선택한 맞춤 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생산자(공장)가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한다. 가구 직판장 시스템을 통해 불필요한 유통 마진을 제외하여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나만을 위한 원목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원목가구 팩토리 베이직가구 관계자는 “집에 있는 시간이 점점 길어지면서 내 공간, 나만을 위한 비스포크 가구에 대한 관심이 몰리는 추세이다. 남들과 똑같은 원목가구가 아닌 나만의 개성 있는 원목가구로 감각적인 홈 인테리어를 연출하시려는 분들이 점차 늘고 있으며 이번 가을을 맞아 새로 출시하는 신제품 또한 제품 문의량과 고객 유입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라고 전했다.

이어 “신혼가구와 새로 이사하는 입주가구가 가장 많은 가을, 많은 분들이 새로운 보금자리에 배치할 원목가구는 새 가구 증후군, 피부 질환 등을 쉽게 유발하지 않는 친환경 원목가구로 선택하기 위해 꾸준히 찾아주고 계신다. 또한 2021~2016 친환경 원목가구 부문 1위와 대상을 연속 8관왕 수상하며 친환경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면서 수원가구단지, 시흥가구단지, 안산가구단지 등 인근 지역의 고객 방문율과 자체 재구매율 또한 높은 편이다” 라고 밝혔다.

베이직가구의 2000평 직영 쇼룸(1~3층 전시장)은 인근 지역들과 접근성이 용이한 부평 IC 근방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1:1 맞춤 가구 상담 서비스(비대면/방문 상담 네이버예약 가능)를 가구 전문가에게 자세하게 제공받아볼 수 있다.

기본 운영 시간 外 문의는 홈페이지 상품 문의 게시판과 1:1 게시판, 네이버 톡톡, 카카오 플러스 친구 계정, 인스타그램 계정 등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