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스턴우드
사진=에스턴우드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원목가구브랜드 ‘에스턴우드’가 지난 9월 18일 용인가구단지에 새롭게 정식 오픈했다.

오픈 기념으로 침대 매트리스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10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원목침대프레임 구입시 호텔 명품매트리스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토퍼를 증정한다.

매장내 전제품 구매시 원목도마르를 증정하고 기본 5%할인에 방문할인 5% 추가할인한다.

원목소파 구매시 원목 유아소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친환경 원목가구브랜드 에스턴우드는 1인 가구를 비롯 신혼 및 입주가구 등 침실을 채우는 원목침대와 매트리스를 다양한 디자인과 폭넓은 혜택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국내 유명 매트리스는 물론 수입명품 포켓스프링매트리스, 메모리폼매트리스 등을 직수입해 소비자가 선호하는 가장 적합한 침대의 선택을 돕고 있다.

관계자는 “내구성이 약하고 습도에 취약한 저가의 MDF, PB, 무늬목 소재를 대신 까다롭게 엄선된 친환경 원목과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 수작업 마감으로 피부 가까이 닿아도 새 가구 증후군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가구를 생산하고 있다”며 “직영공장 직접생산 하고 맞춤배송과 설치까지 모두 직접 운영하는 등 10년 가구 관리 시스템 진행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