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1년 중 가장 많은 이사와 입주가 몰리는 시기인 가을을 맞아 가구를 직접 생산하고 판매하는 프리미엄 원목가구 팩토리 친환경 원목가구 전문 베이직가구가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대상으로 50.5% 할인과 구매 금액의 10% 페이백 행사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침실의 메인 가구인 원목 침대 프레임부터 다양한 공간별 가구(일부 품목)를 50.5% 할인된 가격은 물론 구매 금액의 10% 금액을 베이직가구 홈페이지 적립금으로 지급해주며 지급된 적립금은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50.5% 할인과 10% 페이백 행사는 오는 10월 04일까지 진행 예정에 있다고 전했다.

프리미엄 팩토리 베이직가구 관계자는 “이사 시즌인 가을을 맞아 새로운 보금자리에 배치할 새로운 원목가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계신다. 새 가구 증후군을 유발할 수 있는 저가의 MDF, PB, 무늬목 소재가 일체 들어가지 않은 100% 원목과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 마감으로 견고하게 제작된 베이직가구의 친환경 원목가구는 면역력이 약한 어린 아이나 노약자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신혼부부나 세컨 하우스는 준비하는 고객층에서도 제품 문의량과 고객 유입량 역시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라고 밝혔다.

이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원목가구를 제작하기 위해 수종, 사이즈, 컬러, 디자인 등 사용자의 공간과 용도에 따라 변경 가능한 1:1 주문 제작 방식으로 실용성과 더불어 공간 활용도까지 높였으며 구매 고객의 제품 만족도는 물론 자체 재구매율 또한 높은 편이다. 2016년~2021년 친환경 원목가구 부문 1위와 대상을 연속 8관왕 수상하며 친환경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면서 인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시흥가구단지, 세종가구단지, 경기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등 인근 지역의 고객 방문율 또한 증가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베이직가구의 2000평 직영 쇼룸(1~3층 전시장)은 인근 지역들과 접근성이 용이한 부평 IC 근방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1:1 맞춤 가구 상담 서비스를 가구 전문가를 통해 자세하게 제공받아볼 수 있다.

또한 기본 운영 시간 外 문의는 홈페이지 상품 문의 게시판과 1:1 게시판, 네이버 톡톡,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