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_오너스가구
사진제공_오너스가구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시흥 오너스가구가 가을맞이 할인전을 개최한다. 

오너스가구는 국내외 브랜드의 신상품을 입고한 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시흥가구단지 매장이다. 빠른 회전율을 유지하기 위하여 시즌 아웃된 상품이나 전시 기간이 길어진 상품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처분하는 행사를 수시로 개최하고 있다.

평소 진행하는 행사의 할인율이 높고, 스크래치가 난 상품이나 전시품을 원가 이하 가격으로 판매하는 행사를 수시로 진행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별도의 시즌 할인전을 진행하는 경우는 매우 드물다. 하지만 올해는 경기침체에서 벗어나 활기찬 가을 시즌을 맞이하겠다는 각오로 특별 할인전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인기 상품에 할인적용된 가격을 책정하여 소비자에게 특별한 쇼핑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오너스 관계자는 "넓은 매장과 다양한 상품을 구비하고 있으며, 수십년째 가구업에 종사하며 지식과 노하우를 획득한 직원이 세심한 설명을 제공하고 있다"며 "특히 가구 업계에서 쉽게 보기 힘든 여성 오너가 매장을 관리하고 있으며 전시 상품의 관리 상태도 좋다"고 설명했다. 그리고 "공동구매와 입주가구, 신혼가구 패키지 상품 구성을 준비해두었다"며 "이사 시즌을 맞이한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매장의 상품들은 오랜 가구업 경력과 노하우를 갖춘 직원에 의해 품질 검증을 마친 것들이기 때문에, 초보자도 안심하고 쇼핑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며 "오랫동안 소장하며 가치를 확인할 수 있는 우수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가을맞이 할인전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