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몽, ‘아츄 쿨토퍼&쿨매트’ 아기 쿨링 토퍼 매트리스 오는 27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상태바
포레몽, ‘아츄 쿨토퍼&쿨매트’ 아기 쿨링 토퍼 매트리스 오는 27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1.07.26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포레몽(foremong)
사진제공= 포레몽(foremong)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포레몽(foremong)은 오는 27일(화) 오후 3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아츄 쿨토퍼&쿨매트’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포레몽은 본 라이브 중에 쿨토퍼를 구매할 시 쿨베개 1개 증정하고 깜짝 퀴즈를 맞출 시에는 양우산 증정, 포토 리뷰 작성시 다피오 무릎보호대(2개)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포레몽 아츄 쿨토퍼는 쾌적한 여름을 위해 제작된 토퍼 매트리스로, 신소재 Cool Net과 아이스터치 겉 커버로 구성되어 있는 쿨링토퍼이다.

보관 및 이동에 용이한 3단 접이식 매트리스로 거실매트, 여름 러그로는 물론 야외나 캠핑 시 등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아츄 여름 쿨매트는 고탄성 3D 에어매쉬 소재로 우수한 탄성과 쿠션감을 제공하는 쿨링매트이다.

기능성 쿨링 원단인 인견 소재를 사용한 인견패드이므로 가볍고 건조 시간이 빨라 피부에 잘 달라붙지 않는 풍기인견패드이다. 아울러 퀄팅 기법으로 제작돼 각종 유해성분으로부터 안전하여 아기쿨매트, 아기인견패드로도 사용하기 좋다. 

사진제공= 포레몽(foremong)
사진제공= 포레몽(foremong)

포레몽 관계자는 “무더운 한여름이 되어 쿨토퍼, 쿨매트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났다”며 “이에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과 함께 제공하고자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하오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츄 쿨토퍼&쿨매트는 7월 27일(화) 오후 3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나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포레몽(foremong)’ 공식 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