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소매점이 아닌 13년째 도매를 운영하고 있는 소파, 침대 제조공장 이명호대표가 2021년도 직접 런칭한 직거래 쇼룸 '다이렉트소파몰'은 경기광주 초월에 공장과 함께 위치하고 있다.

이대표는 극심해지는 코로나로 휴가비상이 걸린 8월달에 기존 가구교체를 위해 썸머 특가할인 파격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밝혔다. 침대 구매시 매트리스 50%파격할인과 기능성 패브릭소파와 천연소가죽소파를 진열상품 및 전품목 38~50%할인은 진행한다고 전했고 새상품이나 다름없는 공장샘플 소파를 전시소파가격으로 함께 방출한다고 밝혔다.

한편 평소 높은 품질의 국내제조 가구 또는 브랜가구가 금액적으로 부담스러웠던 소비자들에게 중간 유통과 브랜드 거품빠진 다이렉트금액으로 가구를 교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다이렉트소파몰에서 디자인개발 및 직접 운영하고 있는 공장에서 생산하고 있는 스윙쇼파, 카우치쇼파, 4인용소파, 3.5인용소파, 모듈소파, 코너형소파 등 다양한 스타일의 맞춤제작소파와 기능성패브릭 소재를 이용한 침대프레임으로 소파와 침대를 같은 패브릭으로 만들어서 SET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맞춤제작 특성상 특수공간 또는 거실크기에 맞춘 사이즈변경과 소재, 색상, 다리 변경 등이 가능해 집 구조상 기성품에서 고르기 어려웠던 소비자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커스텀제작이 가능하다.

다이렉트sofamall은 오포가구단지, 하남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 등 전국 가구단지의 납품처를 보유 하고 있고 소파전문점 친환경 브랜드에 납품을 하고 있어 정품 내장재 사용을 원칙으로 삼고 실력과 품질을 인정받은 공장이다.

이벤트 확인 및 전시소파 가격과 모델은 공식블로그 통해 확인 할 수 있고, 유선문의로도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